Qna
    가슴성형 오래된 고민좀 해결해주세요
  • 코헤시브젤을 줄여서 코겔, 코젤 등으로 부릅니다. 코헤스브젤은 액체가 아니고 입자들사이에 강한 응집력으로 결합되어있는 부드러운 덩어리이며 형상기억능력이 탁월하여, 보형물이 터졌을 경우에도 내용물이 밖으로 유출되지 않고...
  • 저기요 제가 코겔러 인데요
  • 코겔 을 하면서 친구들과 잘 지내왓어요 그러던 어느날 제가 피시방에서 코겔을 하는걸 친구들이 보앗고 이제 친구들이 절 왕따시켜요 ㅠㅠ 어쩌조 ? 혼자있을땐 코겔 하시고... 친구들이랑피시방가면 걍 대중적인 게임 즐기세여......
  • 가슴성형을 하려고 합니다.
  • 보형물의 경우 식염수나 코겔 보형물을 이용할 수 있지만, 최근에는 코겔 보형물을 대부분 이용합니다. 가슴확대란 단순하게 말해 현재 가슴을 확대하는 것입니다. 따라서 현재 상태에 따라서 수술방법의 선택이나 수술 후 결과 예측 등이...
  • 저 가슴성형이요~
  • 보형물의 경우 식염수나 코겔 보형물을 이용할 수 있지만, 최근에는 코겔 보형물을 대부분 이용합니다. 가슴확대란 단순하게 말해 현재 가슴을 확대하는 것입니다. 따라서 현재 상태에 따라서 수술방법의 선택이나 수술 후 결과 예측 등이...
  • [내공]코헤시브가 우리나라에서도 승인된다던데.....
  • 듣기론 코겔이 수술후에 만족도가 높다고 하던데... 정말 수술결과가 좋은지, 그리고 부작용이 없는지 궁금해요.... 쫌 어려운말이라 기억이 안나요ㅠㅠ 허가야 지금 났지만 코겔로 그동안 해오지 않았나요? 여름휴가에 하려고 했는데....
블로그
    디씨 겔러리 순위좀요 ㅇㅇ;
  • 1위가 코겔 이고 스겔,2pm등등.. 정신병자 겔러리 순위점요 ㅇㅇ; 5개정도 된다던데요 ㅇㅇ;; 알려주세요 ㅇㅇ; 이거 괺히 아이디 올렸다가 털림방지 ㅋㅋ 진짜 어려운 문제네요 잉여중의 잉여를 뽑으려니; 궂이 뽑자면 일단 병신의 대명사...
  • 가슴성형 할때말이죠
  • 일단 말씀대로 코겔 일반 보형물이 있고 물방울 가슴성형 보형물이 있어요. 일반보형물은 그냥 말그대로 호빵... 우리가 그래서 왜 가슴성형 한 사람은 누워도 가슴성형 한 티가 난다 그러는데 이런 코겔의 특징 때문인데 동그란 가슴은...
  • 가슴성형때문에, 질문이요
  • 코헤시브젤을 줄여서 코겔, 코젤 등으로 부릅니다. 코헤스브젤은 액체가 아니고 입자들사이에 강한 응집력으로 결합되어있는 부드러운 덩어리이며 형상기억능력이 탁월하여, 보형물이 터졌을 경우에도 내용물이 밖으로 유출되지 않고...
  • 코겔vs별창 1에서 나오는 브금이름좀요
  • 코겔vs별창 1탄에서 나오는 브금이름이먼가요 베토벤 바이러스
  • 가슴성형 후기후기 !!!
  • 코헤시브젤을 줄여서 코겔, 코젤 등으로 부릅니다. 코헤스브젤은 액체가 아니고 입자들사이에 강한 응집력으로 결합되어있는 부드러운 덩어리이며 형상기억능력이 탁월하여, 보형물이 터졌을 경우에도 내용물이 밖으로 유출되지 않고...
뉴스 브리핑
    가슴 확대수술 후 스트레스
  • 코겔 보형물의 경우 거의 자연가슴과 유사한 촉감과 모양을 가지게됩니다. 또한 가슴골도 자연스럽게 형성되어야... 물방울 형태의 코겔 보형물은 스무스 타입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. 물방울 보형물은 일반 원형 보형물과는 달리...
  • 가슴성형잘하는병원 추천해주세요
  • 코헤시브젤을 줄여서 코겔, 코젤 등으로 부릅니다. 코헤스브젤은 액체가 아니고 입자들사이에 강한 응집력으로 결합되어있는 부드러운 덩어리이며 형상기억능력이 탁월하여, 보형물이 터졌을 경우에도 내용물이 밖으로 유출되지 않고...
  • 부산성형외과가슴확대수술 어떤방법으로수술해야...
  • 265cc코겔스무스로 하신분보면 크고 볼륨라인도 괜찮더라구요 제가 마른몸매이긴하지만 저역시 최대한많이 자연스럽게 가슴크기를 가지고 싶어요 ㅠ 부산성형외과에서 가슴수술잘하는데는 몇군데 없는것 같아 선택의 폭이 좁은것...
  • 가슴성형 질문이요....
  • 보형물의 경우 식염수나 코겔 보형물을 이용할 수 있지만, 최근에는 코겔 보형물을 대부분 이용합니다. 가슴확대란 단순하게 말해 현재 가슴을 확대하는 것입니다. 따라서 현재 상태에 따라서 수술방법의 선택이나 수술 후 결과 예측 등이...
  • 여자가슴수술효과좋은곳 알려줘요~~ㅠㅠ
  • 코헤시브젤을 줄여서 코겔, 코젤 등으로 부릅니다. 코헤스브젤은 액체가 아니고 입자들사이에 강한 응집력으로 결합되어있는 부드러운 덩어리이며 형상기억능력이 탁월하여, 보형물이 터졌을 경우에도 내용물이 밖으로 유출되지 않고...

Men's

Collection

Women's

Collection

Teens

Collection